NEWS & COLUMN

mpia_홈페이지칼럼_200414.png

Mpia의 최신 소식과

​크리에이티브에서 데이터마케팅 까지!

전문 마케터들이 제공하는 다양한 신규 칼럼을 놓치지 마세요.

네이버 성과형 광고(GFA) 소개


안녕하세요, 엠피아커뮤니케이션 입니다.

당사는 금번에 네이버의 새로운 성과형 광고(GFA)의 공식 파트사에 선정되었습니다.

그럼 GFA에 대해 간단히 알아볼까요?

1. GFA란?

2. GFA의 노출 지면.

3. GFA의 주요특징

* 기존 보장형 광고와는 달리 언제든지 하고싶은 기간에 예산 제약없이 집행 가능 * 다양한 과금방식(CPM, CPC. CPV)으로 실시간 입찰을 통해 집행 가능 * 네이버 모바일 주요서비스 및 밴드매체에 동시 광고 가능 * 네이버 매체 하위 카페피드, 모바일 메인, 서브지면 선택적 광고 가능 * 성별/ 연령 / 지역 / 관심사/ 디바이스OS 등의 타켓팅을 통한 맞춤 타켓 광고 가능(할증비용 없음)

4. 3월 업종별 평균 집행 데이터_공식파트너사 제공

최근 게시물
mpialogo_fullname_white.png

(주)엠피아커뮤니케이션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642 송천빌딩 6층

02-324-7272 , ad@mpia.co.kr

© 2020 by MPIA COMMUNICATIONS CO., 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