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L

기업들의 과다한 광고 경쟁으로 인해 수용자들은 엄청나게 많은 양의 광고 메시지를 접하게 되었고, 소비자들은 광고에 압도당하는 것을 피하기 위하여 정보에 선택적으로 노출되도록 주의를 기울이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PPL은 전통적인 광고의 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 대안 매체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엠피아는 전문 PPL Team을 통해 각 브랜드에 최적화된 프로그램을 선정, 단순한 제품 노출이 아닌 자연스럽고 효율적인 PPL을 제공합니다 

※ 위 화면은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e-Sports PPL 사례 입니다.

※ 위 영상은 프리미엄 네일 브랜드의 '뷰티바이블 2017' PPL 방송화면 입니다.

※ 위 영상은 프리미엄 기능성 베개 브랜드의 'SBS 돌아와요 아저씨' 예고편 입니다.

PPL진행 프로세스 안내

PPL은 기업의 브랜드와 소비자의 커뮤니케이션 통로입니다. 거부감 없는 PPL을 위해서는 다양한 노하우와 실행력이 필요합니다. 엠피아는 아래와 같은 체계적인 프로세스로 PPL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1. 광고주 문의 

브랜드 또는 제품의 희망 노출형태 및 프로그램 협의

2. 프로그램 확정 

노출 형태, 예산 등 제작사 및 방송사와 구체적인 내용 협의 및 확정

3. 계약

확정된 내용을 토대로 광고주, 대행사, 제작사, 방송사와의 계약 진행

4. 방송 구성안 확정 

실 촬영전 촬영 내용에 대한 프로그램 구성안(시나리오) 확정

5. 프로그램 촬영

확정된 방송 구성안을 기초로 촬영 진행

6. 방송 및 보고서  

PPL 구성안 노출 내용 및 집행 보고서 발송

02-324-7272

엠피아는 다릅니다!

​탁월한 엠피아만의 PPL MARKETING 

PPL(Product PLacement)은 TV, 라디오, 케이블 영화의 협찬 과 간접광고를 통칭합니다. 엠피아은 전문  PPL Team은 소비자들로 하여금 기업의 브랜드 및 제품을 거부감 없이 받아들이도록 만들어 자연스럽게 브랜드 인지도 및 호감도 상승은 물론 브랜드의 정체성 확립에 크게 기여합니다. 또한 자연스러운 바이럴 효과도 기대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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