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L

※ 위 화면은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e-Sports PPL 사례 입니다.

※ 위 영상은 프리미엄 네일 브랜드의 '뷰티바이블 2017' PPL 방송화면 입니다.

※ 위 영상은 프리미엄 기능성 베개 브랜드의 'SBS 돌아와요 아저씨' 예고편 입니다.

PPL진행 프로세스 안내

PPL은 기업의 브랜드와 소비자의 커뮤니케이션 통로입니다. 거부감 없는 PPL을 위해서는 다양한 노하우와 실행력이 필요합니다. 엠피아는 아래와 같은 체계적인 프로세스로 PPL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1. 광고주 문의 

브랜드 또는 제품의 희망 노출형태 및 프로그램 협의

2. 프로그램 확정 

노출 형태, 예산 등 제작사 및 방송사와 구체적인 내용 협의 및 확정

3. 계약

확정된 내용을 토대로 광고주, 대행사, 제작사, 방송사와의 계약 진행

4. 방송 구성안 확정 

실 촬영전 촬영 내용에 대한 프로그램 구성안(시나리오) 확정

5. 프로그램 촬영

확정된 방송 구성안을 기초로 촬영 진행

6. 방송 및 보고서  

PPL 구성안 노출 내용 및 집행 보고서 발송

mpialogo_fullname_white.png

(주)엠피아커뮤니케이션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642 송천빌딩 6층

02-324-7272 , ad@mpia.co.kr

  • FACEBOOK
  • Instagram
  • NAVER POST
  • YOUTUBE

© 2019 by MPIA COMMUNICATIONS CO., 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