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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복되는 광고는 미친 짓이다


안녕하세요, 엠피아커뮤니케이션 입니다.

오늘 칼럼의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매일 매일 같은 같은 광고만 반복하면서 성과를 기대하는 것은 ‘미친짓’입니다.

광고 성과가 나지 않는다고요? 혹시 아직도 대행사가 키워드광고, 파워블로그, 상위노출... 이런 것들만 진행하고 있는것은 아닌가요? 대행사가 정말 마케팅 성과를 달성하고 있나요?

뻔한 광고를 진행하고 입금 요청만 하는 대행사. 이제는 끊으세요! 키워드 광고, 파워블로그, 상위노출 마케팅만으로 효과를 보는 시대는 이미 오래 전에 지나 갔습니다. 특정 광고상품이 마케팅 성과를 보장해 주는 시대도 역시 오래 전에 지나갔습니다.

여러분은 특정 광고를 보자마자 구매한 경험이 몇 번이나 있으신가요? 오늘 무심코 지나친 광고가 몇 개나 되는지 기억 하시나요?

예전에 비해 수많은 미디어들이 범람하고 있는 지금은 특정 매체나 상품이 광고 성과를 만드는 것이 아니고 소비자와의 공감 커뮤니케이션 능력에 따라 성과가 좌우됩니다.

따라서 특정 광고나 마케팅을 진행 하기 앞서 타겟 소비자와의 관계를 치밀하고 계획적으로 기획하고 개선해가야 비로서 매출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공감->확인->참가->공유의 소비자 구매 프로세스 단계에 맞는 효과적인 소비자 관계를 구축해야 합니다. 그리고 그 관계를 연결해 주는 미디어는 타겟 소비자와의 관계 커뮤니케이션이 무엇이냐에 따라 달라져야만 합니다.

진단이라는 과정 없이 치료를 진행해 명성을 쌓아온 명의를 본적이 있나요? 정밀한 진단의 과정 없이 누구든 잘 낫게 해준다는 만병통치약을 파는 사기꾼 약장수 같은 대행사를 쓰고 계신 건 아닌가요?

저희는 미디어에 광고를 집행 하기 앞서 광고주와 타겟 소비자에 대한 정밀한 진단을 합니다. 정확한 진단을 하지 않고 마케팅 성과를 낸다는 건 불가능한 일입니다.

엠피아는 정확한 진단을 위해 객관적인 지표를 수립하고 다양한 데이터 솔루션을 통해 데이터를 추출하고 5년차 이상의 마케터가 직접 데이터 분석을 하고 있습니다. 엠피아의 디지털 마케팅 17년간의 노하우는 종합 몰 ROAS 2,700%라는 경이적인 성과도 만들어 냈고, 모 의류 브랜드의 백화점 론칭 당일 1개 층을 둘러쌓을 정도의 방문객을 줄 세운 성과도 만들었습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광고주의 가치를 소비자의 가치로 연결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엠피아 만의 17년간 축적된 노하우는 어떻게 하면 성과를 달성하는 가도 있지만 '절대 하면 안되는 마케팅 노하우' 또한 가지고 있습니다.

마케팅 성과는 잘되는 '긍정관리'도 해야 하지만 '부정관리'도 해야 합니다. '긍정관리'만 하면 150% 성과가 나지만 '부정관리'까지 하면 200% 성과가 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까지 마케팅 성과에 불만이셨던 많은 분들이 저희를 만들어드린 놀라운 성과에 대단히 만족하고 계십니다. 그 짜릿한 경험. 지금 여러분들도 느껴 보실 수 있습니다. 엠피아가 알려 드리는 성공 노하우, 절대 하면 안 되는 마케팅 꿀팁 공유해 드릴 테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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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피아는 '가치 대행'을 지향합니다. 단순한 '용역 대행'을 원하시는 광고주는 사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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