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pia

분석이 효율을 만든다.


지난 2015년 개봉해서 누적관객 6,129,681명의 흥행을 기록하였던 킹스맨 : 시크릿 에이전트 (Kingsman: The Secret Service)의 후속편이 내일이면 개봉한다고 합니다. 킹스맨2: 골든 서클 (Kingsman: The Golden Circle)은 과연 전작 만큼 히트를 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새로운 킹스맨의 개봉 소식을 듣고보니, 문득 최고의 스파이 요원 '해리' 역할의 콜린 퍼스가 영국 신사 특유의 우산을 들고 나타나 문을 걸어 잠그며 불량배들에게 했던 명대사가 떠오릅니다.

'Manners Maketh Man'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

이 유명한 대사를 곱씹어보니...

저는 이런 대사를 하고 싶네요.

'Analysis Maketh Efficiency'

(분석이 효율을 만든다)

물론 단순히 광고 데이터를 분석만 해서는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철저한 분석을 통해 제대로된 인사이트를 도출하여 새로운 캠페인에 꼼꼼하게 반영을 할 때, 진정으로 효율적인 마케팅 집행이 가능합니다.

엠피아는 마케터들이 보다 수월하게 유의미한 인사이트를 도출할 수 있도록 오랜시간 동안 자체 솔루션을 개발해 왔습니다. 단순히 인력의 경험에만 의존하는 영업 중심의 광고대행사들과는 당연히 마케팅 효과가 다를 수 밖에 없겠죠?

엠피아는 자체 솔루션 DATA CATCH를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의 생활 패턴과 소비 패턴에서 나오는 수 많은 빅데이터 정보를 분석하여 클라이언트의 커뮤니케이션 목적과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데이터마케팅 전략을 수립 및 전개함으로써 보다 효과적인 성과를 창출해오고 있습니다.

제대로된 분석을 통해만드는 제대로된 마케팅 효율이 궁금하신 분들은

망설이지 마시고, 지금! 문의 주세요.

#킹스맨 #매너가사람을만든다 #분석이효율을만든다 #엠피아 #mpia #데이터마케팅 #빅데이터 #ROAS

mpialogo_fullname_white.png

(주)엠피아커뮤니케이션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642 송천빌딩 6층

02-324-7272 , ad@mpia.co.kr

© 2020 by MPIA COMMUNICATIONS CO., 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