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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피아, ROAS를 부탁해~


안녕하세요, 엠피아 커뮤니케이션 입니다.

'냉장고를 부탁해' 다들 즐겨 보시죠? 저도 빼먹지 않고 본방사수 하는 편입니다. 좀 알아보니 2014년 11월 부터 방송을 시작해서 벌써 3년 가까이 장수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더군요. 그런데, 어떻게 질리지도 않고 이렇게 오랫동안 인기를 유지할 수 있는걸까요?

출연하는 유명 게스트들의 역할도 있었겠지만, 아무래도 15분이라는 한정된 시간 동안, 한정된 재료를 가지고, 쉐프의 능력에 따라 변화무쌍하게 만들어지는 음식들 때문일테죠? 터무니 없는 조건 속에서 만들어지는 훌륭한 결과물들을 보고있노라면 늘 감탄하게 되더군요.

엠피아도 '냉장고를 부탁해'와 비슷하게 여러가지 제한된 환경 속에서 마케팅을 집행하고는 합니다. 한정된 예산, 한정된 시간, 한정된 매체 등등... 클라이언트들 마다 모두 다른 환경, 다른 조건이 주어지고 엠피아는 그 제약들 속에서 성과를 만들어 드려야만 하죠.

  • '엠피아, 높은 ROAS를 부탁해'

  • '엠피아, 낮은 CPA를 부탁해'

  • '엠피아, 높은 CTR을 부탁해'

  • '엠피아, 높은 전환율을 부탁해' 등등..

클라이언트 분들이 원하시는 다양한 요청에 부합하기 위해, 엠피아는 2001년 부터 쌓아온 다양한 노하우와 함께 오랜시간 동안 꾸준하게 개발해온 자체 솔루션을 활용하여 수치로 보여지는 성과로 보답하고 있습니다.

엠피아와 장기 계약중인 광고주가 유난히 많은 이유. 이제 좀 짐작이 가시나요? ^^

탁월한 결과가 필요하시다면, 지금 문의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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