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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율? 돈워리 돈워리~


올해 첫 천만 영화이자, 역대 한국영화들 중 15번째 천만 영화를 목전에 두고있는 영화 '택시운전사'. 다들 벌써 보셨나요? ^^

‘택시운전사’는 개봉 첫 날 69만명으로 출발, 2일째 100만, 3일째 200만, 4일째 300만, 5일째 400만, 9일째 500만, 11일째 700만, 13일째 800만, 14일째 900만명을 달성하였습니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택시운전사’는 8월 17일 17만 3951명을 추가하여, 누적관객 940만 2944명을 동원했죠.

8월 17일 기준, 택시운전사의 관객수는 역대 18위, 주말 1,769,889명으로 1위입니다. 개봉 3주차 후반이 되며 평일 관객수가 20만명 정도로 떨어지기는 했지만, 천만 영화까지 60만명 정도를 남겨두어 오는 주말이면 천만 영화 타이틀 획득이 확실시 되고 있습니다.

영화 관람객 추이 분석도 이렇듯 데이터에 기반하여, 점차 정교화 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어느새 데이터에 기반한 마케팅 전략이 중요한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또한, 데이터 기반의 타겟팅 기술이 점차 정교해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엠피아는 데이터 분석을 넘어 소비자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의미 있는 인사이트를 도출하기 위해, 오랜시간 동안 진보된 솔루션을 개발해 왔습니다. 관련 인력의 경험에만 의존해서는 철저한 성과 중심의 퍼포먼스 마케팅에서 승리 할 수 없겠죠?

엠피아는 자체 솔루션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의 생활 패턴과 소비패턴에서 나오는 수 많은 빅데이터 정보를 분석하여 클라이언트의 커뮤니케이션 목적과 고객의 니즈에 맞게 다양한 데이터마케팅 전략을 수립 및 전개함으로써 보다 효과적인 성과를 창출해내고 있습니다.

"광고주가 효율을 내자고 하면 마케터는 어떻게든 내는 거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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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율? 돈워리 돈워리 아이 베스트 마케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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