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pia

AARRR ROAD?


'AARRR Road'

비틀즈가 ABBEY Road를 걷듯, 엠피아의 식구들은 'AARRR Road'를 통해 소비자와 클라이언트의 성공을 위해 최적의 길을 찾는 네비게이터가 되고자 합니다.

비틀즈 가 마지막으로 발표한 앨범은 '렛잇비' 지만, 비틀즈가 마지막으로 녹음한 음반이 애비로드 라는걸 알고 계신가요? 전설적인 앨범 커버로 평가받는 애비로드 앨범의 사진을 찍을 수 있었던 시간이 불과 10분이었다는건 알고 계신가요? 다른 멤버들과는 달리 폴 매커트니만 맨발이고, 스텝이 다르다는건 알고 계셨나요? 비틀즈의 활동은 한시적이였지만 그들의 음악은 영원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서비스를 철저히 분석하고 전략을 수립하여, 문제점을 꾸준하게 개선함으로써 소비자를 확보해나가는 그로스해킹 (Growth Hacking)'이 필요한 시대입니다.

엠피아는 클라이언트와 소비자간의 효과적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지속적인 성과를 찾아내고자 합니다. 오직 서비스 홍보를 위한 마케팅. 언제까지 계속 하실 건가요? 결국 마케터가 가야할 길은 차근차근 클라이언트의 서비스를 데이터와 통계를 통해 파악하여, 소비자의 관점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대응 하는 것 입니다. 같은 비용을 사용하더라도 기업과 소비자 모두를 만족시키면 더 좋지 않을까요? :-) 엠피아는 '그로스해킹 마케팅'을 향해, 오늘도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고 있습니다.

엠피아의 효과적인 마케팅이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 바로 문의주세요! *AARRR 은 데이브 맥클루어가 개발한 분석 프레임 입니다. (Acquisition-Activation-Retention-Referral-Revenue)

#MPIA #brandaid #그로스해킹 #growthhacking #AARRR #애비로드 #비틀즈 #abbeyroad #그로스해킹마케팅

mpialogo_fullname_white.png

(주)엠피아커뮤니케이션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642 송천빌딩 6층

02-324-7272 , ad@mpia.co.kr

© 2020 by MPIA COMMUNICATIONS CO., 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