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매전환까지 44초?? 그게 진짜야?
안녕하세요. 엠피아커뮤니케이션 입니다. 이번 칼럼은 특정 목적을 중심으로 전환이 발생하는 쇼핑몰 사례를 통하여 '데이터 마케팅의 중요성' 그리고 'UX/UI가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아래 표를 봐주시기...
![[사무실 이전 공지] 엠피아의 강남시대.](https://static.wixstatic.com/media/f1e001_e51276acaae240e6a285ded688ff3021~mv2.png/v1/fill/w_319,h_319,fp_0.50_0.50,q_95,enc_auto/f1e001_e51276acaae240e6a285ded688ff3021~mv2.png)
[사무실 이전 공지] 엠피아의 강남시대.
엠피아는 금번 이전으로
강남에 위치한 동영상 마케팅 관계사들과의 협업을 통하여
보다 인상적이고 효과적인 동영상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것입니다.
새로운 동영상 마케팅의 시대를 맞아
엠피아의 힘찬 강남시대를 기대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엠피아커뮤니케이션 입니다. 유난히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고, 어느덧 가을과 함께 우리 민족의 최대 명절인 추석이 찾아왔습니다. 추석을 맞이하여 엠피아커뮤니케이션을 아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일년 중 달이...


제대로된 바이럴을 하려면, 감정을 흔들어라.
안녕하세요, 엠피아커뮤니케이션 입니다. 오늘은 지난 8.15 광복절을 기억하며, 애국심이란 과연 무엇일까?라는 생각을 가지게 된 마케팅 성공사례가 있어 소개해드립니다. 최근 KBS '차트를 달리는 남자' 프로그램 방송 후, 유투브/커뮤니티 를...


성공적인 마케팅은 DATA가 아니라, '맥락 찾기'에서 시작된다.
안녕하세요. 엠피아커뮤니케이션 입니다. 모 영화에 이런 대사가 나옵니다. “도박의 꽃이 누군지 아니?” 기억 하시는 분도 계실 텐데요. 도박이라는 소재로 인기몰이를 하였던, 영화 ’타짜’의 대사 중 하나 입니다. 마케팅 상담 진행 시 이런...


모두가 함께하는 워라밸.
안녕하세요, 엠피아커뮤니케이션 입니다. 일과 삶의 조화를 일컫는 ‘워라밸(Work-life-Balance). 많이들 들어보셨죠? 모든 업종에서 쉽지 않은 워라밸 이겠지만, 광고대행업계에서는 유독 더 시간외 업무 요청이나, 주말 근무를 할 수 밖에...


저관여 제품의 마케팅 비법은?
안녕하세요, 엠피아커뮤니케이션 입니다. 무더운 여름, 따가운 햇볕에 자극받은 피부를 달래기 위해 마스크팩을 많이들 하시지요? 오늘은 마스크팩과 같은 저관여 제품의 마케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실제 진행되었던 S마스크팩 브랜드의 마케팅...


이벤트, 스마트하게 활용하기.
안녕하세요, 엠피아커뮤니케이션 입니다. 오늘은 기본적으로 사용되는 마케팅 방법 중 하나인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누구나 하고 있어서 당연하게 여기는 '이벤트'. 그러나 이벤트도 스마트하게 활용한다면 보다 효율적인 성과를 낼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