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PIA - 동영상 마케팅 강화를 위한 MOU 체결
안녕하세요, 엠피아 커뮤니케이션 입니다. 2019년 4월 25일 목요일. (주)엠피아커뮤니케이션과 CY CREATIVE ORIGINALS 간의 MOU 체결식이 진행 되었습니다. 뉴미디어 시대의 독창적 영상 콘텐츠를 지향하고 있는 CY...


#요즘대세? 인스타그램 마케팅 노하우!
안녕하세요, 엠피아커뮤니케이션 입니다. 오늘은 요즘대세? 인스타그램 마케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스타그램은 페이스북이 소유하고 연동하여 광고운영을 할 수 있는 SNS 플랫폼이며, 검색(Search)과 탐색(Explore) 기능을 사용할 수...


소비자의 지갑을 열게 하는 기획전 찾기
안녕하세요, 엠피아커뮤니케이션 입니다. 오늘은 소비자의 지갑을 열게 하는 기획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난 칼럼에서, 같은 키워드-랜딩페이지라도 디바이스별 특성을 파악하여 운영한다면 더욱 더 좋은 효과를 이끌어낼 수 있다는 내용을...


가성비 좋은 동영상 마케팅?
안녕하세요, 엠피아커뮤니케이션 입니다. 오늘은 요즘 각광받고 있는 검색 동영상 마케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의 소비자들은 출퇴근 할 때, 모바일을 이용해 뉴스와 정보를 탐색하며, 컨텐츠와 동영상로 필요한 정보를 얻고 있으며,지난...


새해 운수대통 부적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엠피아커뮤니케이션 입니다. 2019년 기해년 (己亥年)을 맞아 신통방통한 '운수대통 부적'을 공유합니다 ^^ 2019년에는 사업대박 나시고, 운수대통 하시고, 행복가득 하시고, 항상 건강 가득한 한 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APPY NEW YEAR~!!!
안녕하세요, 엠피아커뮤니케이션 입니다. 올 한해 동안 고생한 모두에게 뜨거운 박수를. 그리고, 다가오는 기해년 (己亥年)에는 어느 때 보다 더 행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HAPPY NEW YEAR~!!!


행복한 크리스마스 되세요~
안녕하세요, 엠피아커뮤니케이션 입니다. 올해도 당신의 크리스마스가 행복으로 빛나길. 올 한해도 감사했습니다 :-) 모두들 메리 크리스마스~!


광고예산 안에서 쇼핑검색광고 효율을 높이는 비법?
쇼핑검색광고는 광고 특성상 키워드를 지정하여 추가하는 방식이 아니기 때문에 광고 운영 후, 데이터를 통해 검색어 효율 관리가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번 달에는 쇼핑검색광고를 스마트하게 효율관리 할 수 있는 팁에 관하여 공유를 해드릴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