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광고, 과연 누구나 잘 할 수 있는 걸까요?
전국적으로 1만여개에 달하는 광고 대행사가 있으며, 업무 범위 또한 광범위하고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보통 클라이언트에서 같은 질문을 하더라도 전부 다른 답변을 받게 되며, 운영 형태 또한 너무 다르게 운영 되어 무엇이 맞는지 알 수 없는...


유튜버마케팅 진행 시 반드시 하지 말야야 하는 3가지
유튜버 콜라보 진행 시 실패 할 수 밖에 없었던 원인 3가지?


광복 75주년
빛을 되찾다. 광복(光復)이라는 말은 글자 그대로는 ‘빛을 되찾다’ 라는 의미이지만, 우리에게는 ‘주권의 회복’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2020년 8월 15일. 75주년 광복절의 진정한 의미를 다시한번 기리며 뜻깊은 하루를 보내면...


소비자의 구매 시간 관리로 매출 2배 상승시키는 노하우 대공개
평균적으로 모든 업종이 힘든 상황이며 광고비가 이제는 큰 부담으로 다가오는 시대에 봉착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마케터의 독백] 광고? 무엇이 문제였을까?](https://static.wixstatic.com/media/f1e001_8f3661a358e44e93bb2f388a8c96ac4c~mv2.jpg/v1/fill/w_319,h_319,fp_0.50_0.50,q_90,enc_auto/f1e001_8f3661a358e44e93bb2f388a8c96ac4c~mv2.jpg)
[마케터의 독백] 광고? 무엇이 문제였을까?
안녕하세요, 엠피아 커뮤니케이션 입니다. 최소 한달에 2~3번은 기존 대행사의 운영에 의문점을 가지시거나, 만족스러운 결과를 없지 못하여 상담 문의가 들어옵니다. 그런데 많은 이유로 상담문의가 들어오지만 하시는 말씀들은 거의 대동소이한 경향이...


제조/유통 신제품 런칭 시, 디지털마케팅 노하우 & 성공비법
안녕하세요, 엠피아커뮤니케이션 입니다. 한국의 온라인 디지털마케팅은 전세계적인 트랜드를 선도하는 롤모델로 수많은 신제품 출시를 앞둔 제조/유통기반의 광고주들은 항상 고민이 많습니다. 신제품은은 광고주의 양날의 검과같이 시장의 좋은 반응을 얻어...


네이버 성과형 광고(GFA) 소개
안녕하세요, 엠피아커뮤니케이션 입니다. 당사는 금번에 네이버의 새로운 성과형 광고(GFA)의 공식 파트사에 선정되었습니다. 그럼 GFA에 대해 간단히 알아볼까요? 1. GFA란? 2. GFA의 노출 지면. 3. GFA의 주요특징 * 기존 보장형...


5월 휴무 공지
안녕하세요, 엠피아커뮤니케이션 입니다. 부처님 오신 날 부터 이어지는 징검다리 연휴를 맞아 엠피아의 휴무일을 공지해 드립니다. 휴무일을 참고하시어 업무에 차질 없으시길 바랍니다. 오랜만의 휴일이라 모두들 들뜬 마음일테지만, 아직 코로나 상황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