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엠피아커뮤니케이션 입니다.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고, 어느덧 가을과 함께 우리 민족의 최대 명절인 추석이 찾아왔습니다. 추석을 맞이하여 엠피아커뮤니케이션을 아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여전히 코로나(COVID-19)...

엠피아 2021년 '수출바우처 수행기관' 재선정
안녕하세요, 엠피아커뮤니케이션 입니다. 당사는 글로벌 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2021년 6월 KOTRA(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로 부터 ‘수출바우처 수행기관’으로 다시 선정되어 앞으로도 폭넓은 글로벌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금번 재선정을 통해서...

코로나 시대에 내 상품 완판 만드는 방법_쇼핑몰편
안녕하세요. 엠피아 커뮤니케이션 입니다. 오늘은 코로나 시대에 변화될 소비자 온라인 구매 행동을 예측 후 빠르게 적용하여, 3차 완판을 만든 마케팅 방법에 대하여 안내 드리겠습니다. 코로나 시대 이후 소비자의 소비패턴이 많이 변화되었습니다....


설 연휴 휴무 공지
안녕하세요, 엠피아커뮤니케이션 입니다. 설 연휴를 맞아 엠피아의 휴무일을 공지해 드립니다. 휴무일을 참고하시어 업무에 차질 없으시길 바랍니다. 오랜만의 휴일이라 모두들 들뜬 마음일테지만, 아직 코로나 상황이 계속되고 있으니 힘드시더라도 '사회적...

장기 연휴기간 광고운영 인사이트
장기연휴 기간 동안에도 매출감소 걱정없는 운영전략이 정말로 있을까요? 이제부터 실제로 효과를 보았던 엠피아만의 맞춤형 운영 전략을 살펴보겠습니다. 이제 시간을 돌려 2017년 5월로 돌아가 보시죠.

긴급 공지 - 엠피아 사칭 주의
최근 ‘엠피아커뮤니케이션’이라고 사칭하는 사례가 발견되었습니다. 저희 회사에서는 개인정보 이용 목적으로 불법적인 어떠한 행위도 하지 않았으며, 앞으로도 진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와 관련해 여러분의 각별한 주의를 요망합니다.

경제침체 속에서 살아남는 전략
장기화를 넘어 이제는 일상이 되어가는 코로나 속에서 경기침체는 어쩌면 당연한 수순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잘 돌이켜보면 경기침체라는 말은 1~2년 동안만 있었던 내용이 아닙니다. 최근 20년을 돌이켜보면 2003년 사스(중증급성호흡기증후군),...


HAPPY NEW YEAR!
안녕하세요, 엠피아커뮤니케이션 입니다. 코로나로 힘들었던 2020년이 지나갑니다. 올 한해 동안 고생한 모두에게 뜨거운 박수를 보냅니다. 그리고, 다가오는 신축년(辛丑年)에는 건강하고 행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HAPPY NEW YE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