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마케팅은 CPC,CTR가 아닌 CONTEXT.

㈜엠피아커뮤니케이션은 Performance Marketing과 Brand Marketing 에 Contents Marketing 까지 18년 간의 축적된 Know-how를 통해 최적화된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빠르고 다양한 미디어 환경 속에 가장 중요한 마케팅의 본질은 미디어의 속성이나 트랜드가 아니라 ‘맥락’을 찾고 연결하고 유지하는 것입니다.


저희는 소비자와 클라이언트 사이의 효과적이며, 효율적인 ‘맥락’을 만들고, 연결하고, 유지함을 통해 수많은 성공사례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엠피아의 노하우와 시스템을 통해 제대로 된 디지털 마케팅 환경을 경험하세요 

ABOU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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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상호명 : 주식회사 엠피아커뮤니케이션

  • 대표이사 : 이정준

  • 설립일 : 2001년 2월

  • 직원수 : 30명

  • 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642 송천빌딩 6층

  • 대표전화 : 02-324-7272

CEO Message

THE RULES HAVE CHANGED


하루 하루가 지날 수록 디지털 마케팅의 환경은 변화하고 발전하고 있습니다. 개인의 삶에 밀착된 모바일과 웨어러블 디바이스가 보편화되면서 데이터에 기반한 개인적 차원의 마케팅 전략이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또한, 데이터 기반의 타겟팅 기술이 정교해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하지만 모든 것이 변해도 변하는 않는 단 한가지는 인간 그 자체에 대한 본질입니다. 

 

엠피아는 데이터 분석을 넘어 인간 자체 본질에 대한 대한 이해와 연구를 통해 소비자와 산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의미 있는 인사이트를 도출하는 전략을 마련하는 것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CONTEXT’입니다.
 

소비자와 클라이언트의 가치를 교환하고 분배하는 중요한 흐름. 즉, ‘CONTEXT’를 최적화 시키는 일이 바로 마케팅이라고 생각됩니다.

 

엠피아의 ‘CONTEXT MARKETING’은 변하지 않는 인간의 삶의 본질의 의미를 바탕으로 효과적이며 효율적인 클라이언트와 소비자의 관계를 만들고 발전시켜 가고 있습니다.
 

​엠피아는 독자적인 ‘CONTEXT MARKETING’ 을 통해 글로벌 디지털 시대에 맞는 체계적인 전략과 크리에이티브를 바탕으로 INSIGHT가 담긴 최적의 디지털 마케팅을 제시하겠습니다.
 

CEO 이정준

​브랜드 회복, 광고효과 회복이 시급할때

18년 동안 축적된 다양한 노하우를 통해, 무너진 브랜딩과 광고 효과를 효과적으로 치료해주는 엠피아만의 BRAND-AID 서비스를 경험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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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엠피아커뮤니케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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